르 메르디앙 서울,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 2종 출시

기사입력 : 2019-12-27 10:23:33
center
사진제공 = 르 메르디앙 서울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은 2020년 새해를 맞이하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2020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가.

르 메르디앙 서울 ‘펠리스 나비다 파티(Feliz Navidad Party)’ 패키지는 스페인을 상징하는 붉은 계열의 꽃과 화려한 네온사인 오브제로 장식한 ‘피에스타 라운지’에서 스페인 전통 요리 뷔페와 플라멩코 공연을 즐기며 마치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나온 듯 특별한 호캉스 경험을 제공한다.

오후 6시부터는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스페인 전통 음식과 6종의 와인을 마음껏 제공하며, 식사하는 동안 스페인의 화려함과 정열을 느낄 수 있는 플라멩코 공연을 함께 선보인다.

밤 10시부터는 스페인의 바(Bar)를 콘셉트로 한 ‘샹그리아 라운지’로 변신해 샹그리아 4종과 유럽 맥주 등 각종 주류 및 하몽 타파스와 샤퀴테리, 스페인산 치즈 모듬, 제철 굴 타파스 등 조화로운 마리아주 안주를 제공한다.

또한 2020년 새해로 넘어가는 자정을 기해서 서프라이즈 세러모니가 펼쳐진다.

다 함께 즐기는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 행운권 추첨을 통해 태그호이어 시계, 르 메르디앙 서울 숙박권, 셰프 팔레트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해당 패키지에는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핀란드식 사우나 이용, M컨템포러리 ‘강남모던-걸’ 전시 관람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