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아이스링크 6일 개장…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기사입력 : 2019-12-05 15:03:55
center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피겨 스케이팅 공연 모습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서울 야경을 한눈에 감상하며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겨울 레저 명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가 오는 6일 개장한다.

호텔은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스링크를 알차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라이빗 프러포즈 이벤트, 어린이 생일 파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어린이 생일 파티 온 아이스(Birthday on Ice)’ 패키지를 통해 겨울철 생일을 맞은 어린이 고객에게 잊지 못할 생일 파티를 선사한다.

생일 파티 장소로 제공되는 가제보는 알록달록한 풍선을 비롯해 다양한 파티 소품으로 꾸며지며, 생일 주인공을 위한 생일 케이크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24종의 메뉴가 풍성하게 차려진다. 본 패키지는 어린이 고객이 식사 후 친구들과 함께 아이스링크에서 마음껏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무료 스케이트 대여 혜택을 포함한다. 최소 예약 인원은 어린이 10명부터이며, 2019년 12월 6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프러포즈 온 아이스(Proposal on Ice)’ 패키지를 마련하고 있다. 이 패키지는 아이스링크 영업 종료 이후 오직 한 커플만을 위해 진행된다. 하늘에 금빛 별이 반짝이듯 아이스링크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꼬마전구 조명은 프러포즈를 위한 낭만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프러포즈 온 아이스’ 패키지는 호텔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부케, 샴페인 및 케이크가 준비된 프러포즈 테이블, 은빛 아이스링크 위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낼 수 있는 특별 조명 효과, 연인을 위한 프러포즈 음악 선곡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이외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의 이벤트 전담팀과 세심한 상의를 통해 연인을 위한 맞춤 프러포즈를 기획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깊어가는 연말의 밤을 낭만적으로 장식할 피겨 스케이팅 공연도 선보인다. 공연은 12월 6일, 24일, 31일 3일간 개최한다. 이 공연은 약 402㎡의 거대한 아이스링크에서 화려하게 빛나는 수천 개의 꼬마전구와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펼쳐져 고객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31일에는 피겨 스케이팅 공연 후에 자정부터 모든 고객이 아이스링크에 모여 카운트다운을 하며 감동스러운 새해 첫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은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스낵바에서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음료 및 스낵을 즐길 수 있다.

올 겨울, 가장 로맨틱한 순간을 선사할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는 2019년 12월 6일부터 2020년 3월 1일까지 운영한다. 운영 시간은 주 중(월-금) 정오부터 오후 9시 반까지, 주말(토-일, 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한편 1996년에 오픈한 아이스링크는 동시간에 최대 150명 수용 가능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겨울시즌 레저 시설로 호텔 이용객 및 일반 고객들도 입장권을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1개월 혹은 시즌 이용권 및 단체 이용요금 등으로 아이스링크를 이용할 수 있다.

center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모습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