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아웃도어 브랜드 주말 빅세일 진행

기사입력 : 2019-10-11 10:23:47
center
이미지 제공 = LF트라이 씨클 하프클럽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본격적인 가을 단풍 시즌을 앞두고 여행이나 산행 등 야외활동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주말 빅세일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콜핑, 케이투(K2), 몽벨, 밀레, 네파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2019 F/W 신상품 및 이월제품을 최대 85% 세일한다.

행사상품으로는 등산복, 간절기 아우터와 각종 잡화 및 용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기능성 티셔츠와 팬츠는 2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실속있는 베이직한 스타일의 등산복 이월제품은 6천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콜핑 체크셔츠와 티셔츠는 1만원대, 남성용 베이직 팬츠는 2만원대로 살 수 있다.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플리스 자켓은 몽벨이 4만원대부터 판매하고, 간절기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브랜드별 인기 바람막이와 베스트도 행사가로 구성했다.

각 브랜드의 겨울용 패딩도 특가로 마련했다.

4만원대 구스다운 점퍼부터 42만원대 프리미엄 패딩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간절기나 초겨울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슬림 다운 자켓과 베스트, 직장인들을 위한 사파리형 다운 자켓 등도 세일한다.

의류뿐 아니라 등산화와 각종 용품들도 할인한다. 슈즈 제품으로는 경등산화, 워킹화, 트레킹화, 방한화 등을 다양하게 준비해 목적에 따라 쇼핑할 수 있다.

배낭, 모자, 장갑, 양말과 같은 잡화류도 쿠폰가로 구매 가능하다.

10월 한달 간 회원들을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회원에게는 10%와 3,000원 중복할인 쿠폰 2종을 지급하고, VIP와 VVIP 등급 회원들은 5~10% 일반쿠폰 3매, 5~7% 중복쿠폰과 3,000~5,000원 생일쿠폰 등 각 3종씩을 받을 수 있다.

하프클럽 이화정 이사는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면서 단풍놀이, 나들이, 여행이나 야외활동시 편하면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트렌디한 신상품부터 이월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