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 선보여

기사입력 : 2019-10-10 17:18:29
center
이미지 제공 = 애경산업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에서 청결한 생활을 위한 첫 단계인 개인 위생을 올바르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랩신은 개인의 청결한 생활을 위해 생활위생을 연구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 최근 미세먼지와 같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외부환경에 대응하고, 완벽한 위생관리에 대한 올바른 생활 습관을 만들고자 개인위생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랩신의 브랜드 로고는 위생관리 전문 브랜드로써 전문성과 신뢰감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강력한 서체와 색상을 적용해 위생에 대해 경각심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특히 랩신은 ‘완벽한 위생을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 항균 효과를 가진 세정제품 및 다양한 기능제품 등을 출시할 계획이다.

랩신은 위생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올바른 손 씻기를 도와주는 핸드워시를 시작으로 손소독 겔, 손소독 티슈, 위생 마스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랩신 브랜드 담당자는 “개인의 위생관리가 단순한 생활 습관이라는 과거의 개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외부환경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한 필수적인 관리의 개념으로 확대됐다”며 “랩신은 개인 스스로가 위생관리에 대해 인지하고, 청결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위생 전문 브랜드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