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미도, 디지털 싱글 ‘호수’ 25일 발매

이병학 기자

2019-09-25 17:13:58

사진=싱어송라이터 미도 ‘호수’
사진=싱어송라이터 미도 ‘호수’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지난 2월과 6월 ‘날’,‘The MOON’등의 싱글을 발매하며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적 영역을 넓혀온 신예 싱어송라이터 미도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 ‘호수’를 선보였다.

미도의 이번 새로운 싱글은 싱어송라이터 전근화, 뮤지컬 배우 윤영석, 스포츠 캐스터임용수 등이 소속된 종합 연예 매니지먼트사 (주)스타플레이스이엔티와 계약하며 발매하는 음원으로, 스타플레이스이엔티 산하 레이블인 '스펠라운지 뮤직' 출범 첫 음반으로 발매되어 더욱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 네이버 뮤지션 리그에서 수차례 1위를 차지하며, 앰비언트 뮤직을 기반으로 독특한 음악적 색깔과 영역을 넓혀오던 미도는 이번 ‘호수’ 라는 음원을 통해 실험적이고, 몽환적인 사운드의 R&B 음악에 도전했다. 낯 설은 사랑의 감정을 잔잔한 호수에 던진 돌에 빗대어 시적으로 풀어낸 가사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또 한번 드러냈다.

해외 유명 아티스트의 앰비언트 뮤직 음원과 견주어도 전혀 손색없는 음악적 완성도와 깊이의 뮤지션이라 평가받는 미도는 작사,작곡,편곡을 혼자 해오던 환경을 벗어나 스펠라운지 뮤직과 스타플레이스이엔티의 전폭적인 지원아래 더욱 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왕성한 음악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실험성과 대중성을 모두 잡은 어반스타일 R&B음악을 선보일 미도의 새로운 싱글 ‘호수’는 9월 25일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음원과 영상이 공개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