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펫, 고온 처리 콩비지로 만든 ‘샌드마스터 두부모래’ 출시

김수아 기자

2019-07-31 22:20:29

 사진 제공 = 아이엠펫몰
사진 제공 = 아이엠펫몰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반려동물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추구하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엠펫’이 기존 고양이 두부모래를 벤토나이트 입자만큼 작게 만들어 장점은 극대화하고 단점은 보완한 샌드마스터 두부모래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샌드마스터 두부모래는 2.8kg 용량으로 고온 처리된 콩비지를 사용해 고양이가 먹어도 안심할 수 있으며, 천연원료로 가공된 작은 입자가 고양이의 발바닥을 보호하고 다칠 위험을 방지해준다.

작은 입자의 두부모래로 물에 금방 녹아 변기에 손쉽게 버릴 수 있으며, 탈취효과가 탁월한 활성탄이 함유되어 여름철 심해질 수 있는 반려동물 배변 냄새를 잘 잡아준다. 실내 반려묘를 키울 때 겪는 집안 내 사막화 현상이나 먼지 날림도 걱정할 필요 없다.

아이엠펫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샌드마스터 두부모래는 콩비지를 사용해 벤토나이트 입자만큼 작게 만들어 고양이 집사들이 흔히 겪는 불편과 불만을 해소한 뛰어난 제품”이라며 “오리지널, 복숭아, 녹차, 바나나 등 4가지 제품이 출시된 만큼 고양이 집사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아이엠펫은 샌드마스터 두부모래 출시에 맞춰 8월 11번가에서 이뤄지는 펫데이 프로모션에도 참여한다. 1일부터 3일까지 최대 53%가 할인되는 이번 11번가 펫데이에서는 샌드마스터 두부모래 2.8kg은 2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엠 두부모래는 2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반려동물의 훈련이나 놀이, 노즈워크, 산책 등에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엠 냠냠트릿은 30% 할인된다. 연어와 갈치를 주 원료로 국내 제작한 수제간식 아이엠 냠냠트릿은 오메가3가 풍부한 원료를 사용했고, 콜라겐 함량이 높은 연어껍질로 제조되어 반려동물의 피부모질이나 혈관 건강 등에 도움이 된다.

유산균과 프락토 올리고당을 첨가해 반려동물의 장 건강을 고려했으며, 곡류와 동물성 글루텐을 배제한 그레인프리 간식으로 알러지 유발 가능성을 낮췄다. 이외에도 응급 상황 발생 시 집안 반려동물 구조를 돕는 아이엠 응급구조 자석스티커는 53%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엠펫은 반려동물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추구하며, 매월 유기동물 보호소에 패드와 두부모래, 간식 등 제품을 적극 후원하고 있다. 유기동물을 돕는 착한 브랜드로 소문나면서 반려동물 보호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