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렛(Hilet), 국내 IEO 전문 거래소 토큰맨에서 세일 진행

2019-06-21 17:02:30

하이렛(Hilet), 국내 IEO 전문 거래소 토큰맨에서 세일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블록체인의 새로운 시대를 개척하며 전문적인 탈중앙화 월렛으로써, 가장 안전하고 효율이 높은 편리한 체인자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렛’이 오는 6월 24일 국내 IEO 전문 거래소인 토큰맨에서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능에 대한 가치를 높게 평가 받으며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하이렛은 사용자의 키가 다중암호화 되어 휴대폰에 저장되기 때문에 오프라인 보관이 더욱 안전한 블록체인 월렛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러한 키는 사용자 본인만 보관할 수 있으며 제 3자는 접근할 수 없는 철저한 보안 체계를 구축되어 있어 안전에 대한 확실한 보장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보안 위험을 알리는 경보 시스템 기능도 있어 만일의 위험에 대비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조작과 가입이 간편하고 단 한 번의 거래로도 매매가 가능한 하이렛은 시세와 속보를 한 손에 볼 수 있는 기능도 더해져 있는데, 이를 통해 국내외 블록체인 정보와 동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고 빠른 블록체인 정보수집이 가능해 시장상황에 대한 대처를 신속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위와 같은 기능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예기치 못한 손실을 막고 보유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하이렛은 총체적 관점에서 사용자의 법적 이슈 및 암호 화폐 교환에 대한 불필요한 고민을 덜어주는 똑똑한 블록체인 월렛의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

따라서 6월 24일 예정된 국내 IEO 전문 거래소 토큰맨에서의 세일 역시 성황리에 진행될 것으로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하이렛이 세일을 진행할 토큰맨 거래소는 일반거래소 상장지원과 기회균등을 통한 공정투자를 지향을 하는 곳으로 투자자 및 코인 프로젝트를 위한 최저가 보장옵션 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모든 코인에 대한 실시간 소통채널 제공 및 거래와 동시에 코인 관계자와 직접적 소통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하이렛 투자자들은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투자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