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거스트 에이트, 초특급 로봇 액션 영화로 TV에서 방송되자 누리꾼들 관심 높아져

이상철 기자

2018-10-23 02:40:13

영화 '어거스트 에이트' 포스터
영화 '어거스트 에이트' 포스터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23일(오늘) 오전 영화 '어거스트 에이트'이 방송되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015년에 개봉한 영화 ‘어거스트 에이트’는 거대한 전쟁의 소용돌이 속에서 벌어지는 로봇과의 긴장감 넘치는 사투가 담긴 영화로 어느 날 크세니아는 토마를 국경부근에 살고 있는 전 남편에게 맡기고 새 애인과 소치로 떠나려 하지만, 애인이 준 실망과 전쟁의 위험으로 인해 다시 토마를 데리러 간다.

그러나 토마를 데리러 가기 위해 탄 버스가 폭격을 당하고, 상황은 악화된다. 결국 전쟁이 발발하고, 크세니아는 전쟁을 피해 난민 수용소로 가게 되어 점점 아들과 멀어진다.

그러던 중 토마에게서 전남편이 죽었단 소식을 전해 듣지만, 그만 연락이 끊겨 토마의 생사마저 불투명해지는 상황에 처하게 되고 토마에게 커다란 위험이 닥쳤음을 직감한 크세니아는 수용소를 떠나 홀로 전쟁터로 뛰어드는 이야기가 담겼다.

한편, 지난 2015년에 개봉한 '어거스트 에이트'에는 스베트라나 이바노바, 마크심 마트비브, 아릩옴 파디브, 알렉세이 구스코프, 알렉산드로 올레슈코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