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정답률 높인 공인중개사 족집게식 인강·교재 선봬

기사입력 : 2018-09-10 10:00:00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학습 분량을 일반 커리큘럼의 1/5로 줄이고 정답률을 높인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인강,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과 경록의 부동산 분야 교육노하우 및 빅데이터로 제작돼 전문성과 퀄리티가 우수하다. 특히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여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합격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반복학습을 단기에도 여러 번 할 수 있다. 이는 본 인강과 교재가 군더더기 없이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있는 내용만 다루는 족집게식 교육콘텐츠기이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완성도가 높아 시험대비를 철저히 하는데 유용하다. 기초 부동산용어부터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 관련된 심도 깊은 내용까지 체계적으로 단계별 교육이 진행돼 초보 수험생이 학습하기 알맞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경록 관계자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인강과 교재의 실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대한 정답률도 확인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록은 족집게식 인강과 교재가 포함된 공인중개사 패키지(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등)를 약 8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 수강생에게 정년 없이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사를 양성하는 과정,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무제한 응시가 가능한 IT 학습센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교재를 볼 수 있는 E북 등을 추가혜택으로 지원한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