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끊김 없는 고음질 완전 무선 TWS 이어폰 추천 '뮤토리 A3 Plus' 출시

기사입력 : 2018-08-28 15:28:52
center
ⓒ 앱스토리몰
[빅데이터뉴스 진유미 기자]
앱스토리몰은 스테레오 통화가 가능한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뮤토리 A3 Plus’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뮤토리 A3 Plus’는 최신 블루투스 5.0 칩셋을 탑재한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끊김이 없을 뿐만 아니라 통화 방식 또한 업그레이드됐다. 스테레오 통화가 가능해지면서 상대방의 목소리를 명확하게 들을 수 있게 됐으며, 고성능 HD 마이크를 탑재해 상대방이 듣는 내 목소리 또한 기존보다 훨씬 선명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됐다. 자동 전원 On-Off 기능과 자동 페어링을 지원해 편의성을 높인 '뮤토리 A3 Plus'는 이어버드만으로 음악 재생 및 이전 곡/다음 곡 설정이 가능해 활용도 또한 높였다.

하이엔드 다이나믹 유닛을 적용한 '뮤토리 A3 Plus'는 CD 음질 수준의 TWS Hi-Fi 사운드를 지원해 원음 그대로의 음질을 감상할 수 있으며, 중저음과 고음의 완벽한 밸런스 세팅을 자랑한다. 또 '뮤토리 A3 Plus'의 이어버드에는 각각 50mAh의 배터리 용량이 탑재됐으며, 단독 사용 시 최대 4시간,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무려 20시간의 재생 시간을 제공한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뮤토리 A3 Plus'는 최신 블루투스 탑재로 유선 이어폰처럼 끊김이 없는 코드리스 이어폰”이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착용하더라도 불편함이 없고 귀를 압박하지도 않아 고성능의 편안하기까지 한 가성비 무선 이어폰을 찾는다면 적극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진유미 기자 news@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