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9.27 Tue.

팔레오푸드,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천안점입점

기사입력 : 2018-07-20 17:19:36
center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KBH한국생활건강(대표:지정근)의 대표 브랜드 '팔레오(paleo)'가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천안점 지하 1층 식품관 내 입점하였다.

팔레오(paleo)푸드는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전 세계의 다양한 식품들을 직접 수입, 제조, 유통하며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최근 히비스커스, 노니, 브라질너트, 레몬밤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배우 오윤아와 치어리더 박기량이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팔레오푸드는 이번 갤러리아 백화점 센터시티 천안점 입점을 기념하여 7월 할인특가 및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인기상품 중 하나인 레몬밤 추출 분말가루와 히비스커스추출분말가루2+2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기상품인 팔레오 레몬밤 추출 분말가루와 히비스커스 추출 분말가루는 10배 고농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입자가 곱고 동일한 용량이라도 일반 분말보다 10배 이상 섭취가 가능해서 인기가 많은 추출 분말가루이다. 특히 고운 입자로 차나 물에 타 먹기도 좋아 쉽게 섭취가 가능하며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가능하다.

또한,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같이 하고 있어 사차인치, 스윗로우카카오닙스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 행사로 고객들이 팔레오 푸드를 더욱 가까이 만나볼 수 있고 신규 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갤러리아 백화점 상품본부 홍석진 바이어와 센터시티점 안상호 담당자는 “많은 식품들이 있지만 현재 식품계에서 성장을 이루고 있는 팔레오 노니, 레몬밤, 브라질너트 등의 제품을 식품관내에 입점 시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자연주의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팔레오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및 백화점에서도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준수할 것을 권장한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