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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권추심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고려신용정보 2위 미래신용정보 3위 중앙신용정보 순으로 분석됐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채권추심 2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25년 8월 22일부터 2025년 9월 22일까지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7,267,4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6,944,920개와 비교하면 4.6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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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신성델타테크 3위 경동나비엔 순으로 분석됐다. 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8월 22일부터 2025년 9월 22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195,842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862,501개와 비교하면 1.2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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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대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몬스 침대 2위 이케아 침대 3위 에이스 침대 순으로 분석됐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8월 19일부터 2025년 9월 19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9,254,447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에 분석한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8,946,178개와 비교하면 3.4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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