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해외여행하면 최대 10만 하나머니 복주머니 제공

설 연휴 기간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하나카드 전체 신용/체크카드 손님 대상으로 대규모 해외 이용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하나페이/하나머니앱에서 응모후 해외에서 1원 결제할 때마다 붉은 말이 1km씩 달리며, 이벤트 기간 중 누적으로 달린 거리만큼 복주머니가 터진다.
△50만km 이상 달리면 1만, △100만km 이상은 3만, △200만km 이상은 6만, △300만km 이상은 10만 하나머니 복주머니를 제공한다. 즉 300만원 이상 해외 결제하면 10만 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트래블로그 또는 트래블GO 손님을 위해 바로 체감할 수 있는 국가별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일본, 중국, 베트남 등 인기 여행지를 중심으로 자주 방문하는 가맹점을 선정해 실속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국가별 혜택은 △일본 세븐일레븐∙로손∙패밀리마트 각 5천 하나머니 (총 1만 5천 하나머니) △일본 현지 어디서든 최대 4천엔 캐시백 △중국 알리페이 1만 하나머니 △중국 헤이티 10위안 즉시할인 △중국 하이디라오 50위안 즉시할인 △베트남 롯데마트 1만 하나머니 △그랩 최대 13만원 선착순 할인쿠폰 △유럽 명품 쇼핑센터 최대 5만 하나머니로 현지 생활 밀착형 가맹점을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성영수 하나카드 사장은 "설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신 손님들께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카드 손님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혜택은 전부 중복 가능하니 설 연휴 해외여행하시는 만큼 풍성한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