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의 바삭 튀김 버거 2종(매콤 햄 바삭 튀김 버거 / 불갈비 바삭 튀김 버거)은 번에 빵 가루를 묻힌 후 직접 튀겨낸 독특한 조리법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출시 나흘 만에 누적 판매량 2만 개를 넘어섰다. 이를 단순 계산하면 1분당 약 3.5개가 팔린 셈이다. 일
이런 인기에 힘입어 매콤 햄 바삭 튀김 버거와 불갈비 바삭 튀김 버거는 CU의 전체 햄버거 매출 1, 2위를 차지했다. CU측에 따르면, 해당 상품 출시 후 3일간 CU의 햄버거 매출은 직전 기간 대비 26.3% 상승했다.
한편 CU는 고객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오는 11일 바삭 튀김 버거 신상품인 '매콤 치즈 바삭 튀김 버거', '코울슬로 바삭 튀김 버거' 2종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소영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기존에 쉽게 볼 수 없었던 튀김 햄버거가 새로운 것을 찾는 MZ 고객의 니즈와 맞물려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유통업계의 독보적 상품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고품질의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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