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은 지난해부터 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리 온리 온더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온더고는 아워홈의 냉동 도시락 HMR 브랜드다.
아워홈측에 따르면 최근 간편식 주요 소비층인 2030 세대 중심으로 온라인 쇼핑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온더고 컬리 온리 제품 판매도 호황이다. 올해 9월 기준 매출은 지난해 동월 대비 약 2배가량 대폭 증가했다.
이에 아워홈은 일식 온더고 제품 2종을 추가로 출시해 컬리 내 매출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정통 일식커리 with 돈카츠', '정통 일식커리 with 소불고기' 총 2종이다. 신제품 2종 모두 아워홈만의 특제 카레 소스를 활용했다.
신제품 2종은 컬리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앞으로도 아워홈은 대중적인 맛을 기반으로 한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컬리 온리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빅데이터뉴스가 최근 한달간(2024.09.01~09.30) 아워홈의 '온더고' 관련 게시물 수를 조사한 결과 총 137건의 정보량을 기록, 지난해 같은 기간 49건 대비 88건, 179.5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1년간 아워홈 '온더고'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가 급격히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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