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당신의 취향대로 즐겨보세요(Drawing Your Taste)'라는 콘셉트로 슈크림, 홍차, 곡물 등 계절감을 살린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카라멜 슈 카페라떼 △허니 자몽 블랙티 △K오곡 미숫가루 라떼 등 3종이다.
특히 신제품 '카라멜 슈 카페라떼'는 3월 출시한 '슈크림 젤라또 콜드브루 라떼' 등 슈크림을 활용한 신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은데 기반해 출시 하게 됐다는 것이 파스쿠찌측 설명이다.
또 파스쿠찌는 최근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허니 자몽 블랙티'의 경우 벤티 사이즈의 '허니 자몽 빅 아이스티'를 별도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부연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