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고객 참여형 이벤트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 진행

최효경 기자

2024-09-06 15:02:55

이미지=팔도 제공
이미지=팔도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팔도가 신제품 팔도비빔면Ⅱ(TWO, 투)를 앞세워 고객 이벤트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8일 출시한 팔도비빔면Ⅱ는 뜨겁게 또는 차갑게 먹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비빔라면이다. 취향에 따라 온냉(溫冷) 조리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는 신제품의 조리방식에 대한 선호도를 소비자 투표로 결정하는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포장지에 새겨진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조리방식을 선택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월 10일까지이며 팔도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편의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용민 팔도 마케팅 부문장은 “보내주신 소비자 성원에 감사의 뜻을 담아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어떻게 비벼도 맛있는 팔도비빔면Ⅱ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