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니클'은 지난 2022년 8월 국내에 출시된 직후 양대 마켓 인기 게임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매출 순위 TOP10을 기록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로니클’ 국내 출시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오는 10월 16일까지 이벤트 필드 ‘별빛 망루’와 미니게임 ‘꼬마 나라카의 대모험’ 등이 실시된다.
별빛 망루에선 각종 이벤트 퀘스트 및 반복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꼬마 나라카의 대모험’은 여러 몬스터와 보스를 처치해 스테이지를 전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2차 신화 레이드 보스 ‘펜투리오’가 추가됐다. ‘펜투리오’는 특정 시간 파티원 중 한 유저와 1 대 1 대결을 펼치는 일기토 패턴을 보유하고 있으며, 클리어 시 아레나 및 점령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차 신화 레이드 장비 ‘투쟁의 압도’와 ‘투쟁의 일기토’ 세트를 얻을 수 있다.
컴투스는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16일까지 출석만 해도 기념 칭호와 이모티콘, 제복 의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이외에도 ‘슈슈의 깜짝 상자 이벤트’, ‘선물대방출 2주년 감사제’ 등도 실시한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21일 이은재 총괄 PD, 송승목 사업실장 등이 직접 참여한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향후 서비스 로드맵을 발표했으며 방송에서는 오는 9월 예정된 신규 PvP 모드와 신규 소환수 ‘불, 물 속성 뇌제’ 업데이트 및 이후 공개될 ‘크로니클’의 오리지널 5성 소환수 ‘마샬래빗’과 전사 클래스의 신규 소환사 등이 소개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