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수직마라톤 '시그니처 63 RUN' 선착순 모집

한시은 기자

2024-05-14 14:15:44

2024 한화생명 시그니처 63 RUN 홍보 포스터 / 이미지=한화생명 제공
2024 한화생명 시그니처 63 RUN 홍보 포스터 / 이미지=한화생명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한화생명(088350)이 6월 1일, 63빌딩 내 1,251개의 계단을 오르는 수직 마라톤 페스티벌, 'JUMP UP! 한화생명 시그니처 63 RUN'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참가신청은 ‘티켓링크’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인당 1만5,000원이다.

참가비 전액은 한화생명이 월드비전과 함께 추진중인 가족돌봄청년을 위한 사회공헌사업 ‘We Care(위 케어)’에 사용될 예정이다. 참가자 입장에서는 페스티벌도 즐기고, 의미 있는 사회공헌활동에도 자동 참여하게 된다.

참가는 누구나 가능하며, 부문별로 기록(500명), 이색복장(100명), 크루[단체](600명)로 나눠 총 1,200명을 모집한다.

기록 부문은 올해도 누가 어떤 기록으로 우승할지, 신기록 갱신이 가능할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현재까지 1,251개의 계단을 가장 빨리 오른 역대 최고 기록은 남성 7분 15초, 여성 9분 14초다.

크루(단체) 부문은 가족, 친구, 연인 등이 함께 도전하는 대회로, 지난해 모집 시 조기 마감되는 등 참가자의 관심이 높았던 만큼, 올해는 접수인원을 600명까지 확대했다.

대회마다 기발한 아이디어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즐거움을 준 이색 복장부문은 올해 ‘베스트드레서 상, 아이디어 상’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최현경 브랜드전략팀장은 “한화생명 시그니처 63 RUN은 서울세계불꽃축제처럼 63빌딩을 배경으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축제”라며, “특히 올해는 참가해 주신 시민들과 함께 가족돌봄청년 지원사업에 힘을 보탤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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