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트로 땡겨봄’ 이벤트…마이신한포인트·땡겨요 쿠폰 제공

한시은 기자

2024-03-28 11:00:00

이미지=신한은행 제공
이미지=신한은행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신한은행은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 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대 100만 마이신한포인트와 1만 원 땡겨요 쿠폰을 제공하는 ‘쏠트로 땡겨봄’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신한은행은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 신규 발급 후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고객 선착순 20만 명을 대상으로 마이신한포인트를 2천 포인트부터 100만 포인트까지 랜덤 지급 하고 땡겨요 배달비 쿠폰 3천원을 제공한다.

땡겨요 앱 신규 가입 후 신한은행 입출금 통장 및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최초 신규한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는 3천 마이신한포인트와 땡겨요 쿠폰 1만 원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로 1회 2만 원 이상 결제 완료한 고객 선착순 5만 명에게는 땡겨요 배달쿠폰 3천 원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6일까지 진행된다.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는 환전 시 100% 환율우대(전세계 30개 통화)되고 해외결제 및 해외 ATM 인출 시 수수료가 면제되는 카드다. 환전 후 외화계좌에 보유하고 있는 미 달러(USD)와 유로(EUR)에 대해서 각각 2%, 1.5%의 특별금리가 적용돼 이자를 받을 수 있으며 국내 편의점 5% 할인, 국내 대중교통 1%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일본 3대 편의점(로손, 세븐일레븐, 훼밀리마트) 5% 할인, 베트남 그랩(Grab) 및 롯데마트 5% 할인, 미국 스타벅스 5% 할인 등 우리나라 해외여행자들이 자주 방문하는 주요 국가에서도 특화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혜택으로 전 세계 1,200여 개 공항 라운지 연 2회 무료 이용,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