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5일 "한승우가 가창한 tvN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OST '시작된 거야'가 오늘 오후 6시 발매된다"고 전했다.
'웨딩 임파서블'은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결혼 하려는자 vs 깨려는 자'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 설레는 썸 단계부터 점차 깊어지는 사랑의 단계를 표현하는 OST들이 전곡 타이틀로 구성돼 관심을 모은다.
그 중 한승우가 가창한 모던 록 장르의 '시작된 거야'는 감성적이고 편한 밴드 사운드를 특징으로, 사랑이 시작돼 설레고 흥분된 마음을 청량감 넘치는 보컬로 표현해 달달한 드라마 분위기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앞서 한승우는 '사운드트랙#2', '하이에나', '사내맞선' 등 여러 드라마 OST 가창자로 나서며 특유의 감미로운 미성 보컬로 극의 몰입도를 더한 바 있다. 이번 OST '시작된 거야'를 통해서는 따뜻한 보이스의 섬세한 보컬로 이제 막 시작된 사랑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며 로맨스 드라마와 설렘 가득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한승우는 지난 해 미니 3집 '프레임(FRAME)'으로 컴백, 아이튠즈 6개국 톱 5를 기록하는 등 해외 주요 차트를 장악한데 이어, 7개 도시 아시아 투어를 성료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대체불가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로 도약 중이다.
한승우가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OST '시작된 거야'는 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