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사보텐·싱카이 간편식 4종 출시…라인업 강화

강지용 기자

2024-01-29 09:48:20

사진=아워홈 제공
사진=아워홈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아워홈은 레스토랑 사보텐, 싱카이 간편식(RMR) 4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워홈은 외식전문점 수준 맛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RMR 카테고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워홈 사보텐 RMR 제품은 ‘유부꼬치우동’과 ‘마제소바’ 총 2종이다. ‘사보텐 유부꼬치우동’은 사보텐 정통 방식으로 숙성한 가쓰오 육수를 활용했으며, 수제 유부주머니와 꼬치어묵을 통째로 넣었다.

‘사보텐 마제소바’는 사보텐 정통 마제고기소스와 함께 비벼 먹는 일본식 비빔우동이다. 사보텐 마제소바는 돼지고기가 45% 함유된 고기 고명과 고추기름으로 만든 비법소스가 들어있으며, 김가루, 깨, 가쓰오부시 등 다양한 토핑도 넣었다. 조리법은 끓는 물에 면을 익혀 흐르는 물에 헹군 뒤, 중불에서 2~3분간 조리한 고기고명과 소스를 부어주면 된다.

아워홈 싱카이 RMR 신제품은 ‘삼선짜장볶음밥’과 ‘삼선짜장면’ 2종이다. 40년 경력 중식 명장의 비법을 담은 정통 춘장소스를 활용해 풍미를 강화했다. ‘싱카이 삼선짜장면’은 정통 중화면을 사용했으며, 두 제품 모두 전자레인지에 4분간 조리하면 된다.
신규 출시된 RMR 4종은 아워홈몰 또는 아워홈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각 출시일로부터 2주간 신제품 할인과 함께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워홈몰 상품권, 이번 신제품 4종 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