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즈’는 지구와 사명인 SK지오센트릭(SK Geo Centric)을 뜻하는 단어인 GEO에서 차용했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오는 11월까지 6개월 간 환경보호, ESG와 관련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멘토링을 받는다.
환경 중심소비인 ‘가치소비’ 등 20대 관점에서 기획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되며, 활동 우수팀에게는 해외봉사 활동 기회가 주어진다. SK지오센트릭 임직원과 함께하는 플로깅 등의 대면 활동도 진행될 예정이다.
SK지오센트릭은 플라스틱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청년들과 다방면으로 소통하고 있다. SK지오센트릭은 고려대학교 환경동아리 ‘IGREEN’와 함께 축제기간인 지난 26일 페트병 재활용 캠페인을 진행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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