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년 자사몰을 오픈한 워커힐은 이번 ‘워커힐 스토어’의 개편에서 시즌 프로모션, 선물하기, 멤버십 포인트 사용 구현 등 특급 호텔 경험을 일상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여러 기능을 추가했다.
새단장을 마친 ‘워커힐 스토어’는 5성급 호텔 최초로 고객의 소비 주기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일정에 받아볼 수 있는 ‘회차별 자동결제 정기구독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최종 할인가에 5% 추가 할인, 구독 회차별 포인트 적립도 제공한다.
온라인 커머스의 ‘선물하기’ 기능도 추가됐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선물받는 사람의 정보를 입력하면 되며, 엑셀 파일만 업로드하면 다수에게 선물을 발송할 수 있는 선물을 발송할 수 있는 ‘단체 선물하기’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고객 멤버십 포인트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자사몰과 호텔 영업장에서 쌓은 포인트를 온·오프라인에서 교차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