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파자마’ 정규 시즌 8 오픈

최효경 기자

2023-01-06 10:38:20

이미지 제공=카카오게임즈
이미지 제공=카카오게임즈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하고 자사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시즌 8: 파자마’ 정규 시즌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시즌 8의 시작과 함께 신규 배틀패스인 ‘ER 패스: 파자마’도 출시됐다.

‘ER 패스’에서는 게임 플레이로 인해 경험치를 쌓은 이용자들에게 유료 재화인 ‘NP’ 1,400개와 이모티콘 등 100개 이상의 보상을 제공하며 이번 ‘ER 패스’는 명칭에 맞춰 파자마 콘셉트의 스킨으로 채워졌다.

이와 함께 62번째 신규 캐릭터인 ‘테오도르’가 공개됐으며 '테오도르'는 저격총을 주 무기로 후방 지원 및 전투에 특화된 캐릭터로, 패시브 스킬로 부쉬에서 벗어날 때 일정 기간 은신 및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받고 최대 체력에 비례한 보호막을 생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61번째 신규 캐릭터 ‘이렘’의 신규 스킨 '눈싸움 이렘'도 추가됐으며 프리시즌 기간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용한 밸런스 패치도 진행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전장’의 ‘서포트 팩’을 삭제하고 사망한 캐릭터에게 얻을 수 있는 장비를 일부 제한하는 등 여러 분야를 개선하고 정규 시즌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