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에어컨∙주방후드∙욕실 ‘구독형 공간케어 서비스’ 선보여

최효경 기자

2023-01-04 10:32:38

제공=SK매직
제공=SK매직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지난해 11월,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를 출시한 데 이어 에어컨∙주방후드∙욕실 ‘공간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공간케어 서비스는 청소 및 정리수납 등 고객이 머무는 생활공을 관리하는 SK매직의 구독형 홈케어 서비스다.

SK매직은 에어컨∙주방후드∙욕실 케어 서비스 추가로 선보이며 생활구독 영역을 침실에서 거실과 주방, 욕실 등 고객 생활공간 전체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출시한 에어컨 케어 서비스는 가전 세척뿐 아니라 엔지니어가 성능과 작동 상태, 수리 및 부품 교체 필요 여부를 전체적으로 점검하는 가전 전문 세척 서비스다.

주방후드 케어 서비스도 후드 외부와 필터는 물론 팬과 모터 등 내부 부품을 모두 분리해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분리해 꼼꼼하게 세척하며 인체에 무해한 전용세제를 사용해 기름때와 각종 유해 물질을 보다 안전하고 깨끗하게 세척, 세척 후에는 탈취 효과가 있는 피톤치드 연무를 분사해 한 번 더 살균한다는 것이 SK매직측의 설명이다.

SK매직 관계자는 “1인 가구, 신혼부부 등 고객 최적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자 공간케어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간케어 서비스는 일시불 또는 멤버십 서비스로 이용 가능하며, 서비스 가입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방문관리 서비스를 담당하는 MC(Magic Care) 또는 고객센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