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은 이번 확대 운영을 통해 메타버스, 라이브 방송 등 온라인 플랫폼의 특성을 활용해 재미와 혜택을 더한 쇼핑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가상의 메타버스 환경에 게임 요소를 더한 쇼핑 이벤트를 연다. 매일 오전과 오후 두 차례에 걸쳐 ‘메타버쓱 오픈런’을 열고, 달리기 게임에서 선착순 순위에 든 고객에게 ‘오쏘몰 이뮨’,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등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되며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매일 세 차례에 걸쳐 특가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SSG닷컴은 은 '한국금거래소 골드바'를 시작으로, 'USM 모듈 가구', '다이슨 인기 가전' 등 고객 관심도가 높은 상품을 핫딜 가격에 제안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