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쉐프파트너' 공식스토어 오픈…"수입육 전문 판매"

최효경 기자

2022-12-29 06:00:00

제공 : SSG닷컴
제공 : SSG닷컴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SSG닷컴이 ‘그로서리’ 공식스토어 확대에 돌입했다. 현재 운영중인 한우 전문관에 이어 수입육 전문관을 새롭게 선보여 그로서리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SSG닷컴은 수입육 가공업체 ‘쉐프파트너’ 공식스토어를 오픈해 고품질 호주산, 미국산 소고기 상품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쉐프파트너’는 2000년 설립된 축산물 유통 전문기업 ‘오케이미트’의 자회사로, 이마트 등 대형 유통업체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입점으로 SSG닷컴은 ‘호주산 와규’, 목초를 먹여 키운 ‘호주산 케이프그림’, ‘호주산 곡물’, ‘미국산 블랙앵거스’, ‘미국산 프라임’, ‘양념육’ 등 총 50여종 상품 라인업을 확보해 선보인다.

고객은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네오(NE.O)에서 ‘쓱배송’으로 구매하는 정육 상품과 더불어 전국 권역에서 택배배송으로 높은 품질의 ‘쉐프파트너’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공식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로 이날부터 ‘호주산 와규 우삼겹 바로구이 500g’을 1,000팩 한정, 1+1 구성으로 제공하며, ‘더 맛있는 호주산 양념 소불고기 1kg’도 1,000팩 한정으로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향후 SSG닷컴은 ‘쉐프파트너’ 공식스토어에서 여러 기획 상품을 운영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