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클릭 택배서비스(hanjinoneclick.co.kr)는 현재 월 평균 1,200여 개 이상의 고객이 가입하고 있으며 지난 11월 기준으로 누적 고객 5만2,000개사를 돌파, 3년간 총 1,700만 박스의 실적을 기록했다.
㈜한진은 1992년 국내 최초로 택배서비스를 선보인 기업으로서 매년 10% 이상 성장하는 이커머스의 필수적인 서비스 요소인 ‘택배’를 소규모로 발송하는 고객의 쇼핑몰 운영 효율성을 높여준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고객의 이커머스 사업 성장을 돕고 고객과 상생하고 동반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도약시켰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은 업계 최저가격으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자동으로 요금이 할인되는 슬라이딩 요금제가 적용되어 쓰면 쓸수록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진은 론칭 이후에도 이커머스에 필요한 모든 Back-office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종합 설루션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가입 고객의 이커머스 사업 성장을 돕는 제휴 서비스와 해외 판매 물류 지원 기능을 추가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원클릭 택배서비스 가입 고객 중 장기 우수 고객을 선정하여 감사 인사와 성장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사은품을 전달하는 시상식을 진행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