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연말 맞아 모바일 게임 7종 이벤트 진행

최효경 기자

2022-12-22 10:24:38

 '리니지M' 크리스마스 이벤트 /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리니지M' 크리스마스 이벤트 /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7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리니지M’은 내년 1월 25일까지 ‘ADIOS 2022 WELCOME 2023’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이벤트 퀘스트와 미션을 완료해 웹 이벤트 참여용 ‘티켓’을 모을 수 있다.

’리니지2M’은 기존 서버와 신서버에서 각각 5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W’는 내년 1월 4일까지 4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1시간 '크리스마스 축제' 던전을 이용할 수 있다. 던전에서 얻은 '눈송이'는 다양한 아이템(이벤트 고급 변신/마법인형 카드, 낡은 월드 탈리스만 조각 상자 등)으로 바꿀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2’는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파티 던전에 등장하는 산타클로스를 처치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성탄절 선물상자(2022)'와 '산타클로스의 특별한 선물'을 받는다.
’트릭스터M’은 내년 1월 4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발라 섬 전 지역에서 몬스터 처치 및 발굴을 통해 이벤트 재화 ‘크리스마스 리스’를 얻을 수 있다.

’프로야구 H3’는 12월 28일까지 ‘크리스마스 양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출석, 컬렉션 챌린지, 도전과제 등에 참여해 크리스마스 양말을 획득하고 ‘SS급 장비 팩(거래불가), SS급 스킬블록 팩(거래불가), 프리미엄 징표 교환권’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내년 1월 3일까지 ‘H2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푸시를 통해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