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 실시

최효경 기자

2022-12-22 10:13:57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 이미지 제공 = 컴투스홀딩스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 이미지 제공 = 컴투스홀딩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히든 영웅인 ‘데몰리셔’가 모습을 드러냈다. 데몰리셔는 적군의 탱커를 상대할 수 있을 만큼 강한 위력을 갖춘 파이터 계열의 영웅이다.

리버스 아르카나 ‘전차[R]’와 ‘죽음[R]’도 등장했다. 리버스 아르카나는 기존 메이저 아르카나 효과를 증폭시킬 뿐만 아니라 영웅들의 전반적인 능력도 한층 강화시키는 고유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유물과 룬 장착 슬롯이 1개씩 늘어나 1성부터 4성까지 영웅도 룬을 장착할 수 있게 됐으며 2성 영웅부터는 총 3개의 유물도 함께 장착할 수 있어 전력 상승을 꾀할 수 있고, 극한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헬모드’에는 신규 9챕터가 열렸다.

컴투스홀딩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10일까지는 4성 히든 영웅 ‘세인트’를 얻을 수 있는 ‘스페셜 던전’을 오픈하며 스페셜 던전을 클리어하면 세인트의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고, 영웅 픽업 소환 시 세인트 획득 확률이 높아진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