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셀리아' 업데이트

최효경 기자

2022-12-21 12:51:32

셀리아 이미지 / 제공 = 스마일게이트
셀리아 이미지 / 제공 = 스마일게이트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차원관리국’의 스토리를 이끌어갈 신규 캐릭터 ‘셀리아’를 비롯해 신규 맵 ‘디멘션 : 스윙 스노우’ 등을 업데이트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겨울 이벤트 채널인 ‘차원관리국’의 메인 스토리텔러인 ‘셀리아’가 추가됐다. 셀리아는 차원관리국의 교관으로 런너들에게 차원관리국과 관련된 정보를 전해줄 예정이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셀리아와 함께 플레이를 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보너스 경험치와 기여포인트 버프가 주어진다.

이용자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전해주기 위한 ‘디멘션 매니저’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차원 에너지’를 이용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차원관리국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시작 됐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4일까지 진행되며 공원 내 산타 삐에로를 찾아 시작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차원관리국에서 처음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산타 삐에로를 도와 ‘구명 난 산타 양말’과 ‘산타의 비밀 레시피’ 등을 얻어 산타에서 전달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