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측에 따르면 코로나19 엔데믹에 따른 야외활동 증가와 실내 마스크 해제에 대한 기대감으로 뷰티 상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롯데홈쇼핑의 올해 하반기(6/1~11/30) 뷰티 상품 주문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 색조 화장품 주문액이 30% 이상 늘었고 주문수량을 기준으로 2022년 히트상품 TOP10을 집계한 결과 2년 만에 뷰티 브랜드가 순위권에 진입하기도 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2022년 인기 뷰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뷰티 크리스마스’를 진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찌 시계(2명), 롯데호텔 딸기뷔페 식사권(10명)을 제공한다.
오는 20일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올랑’의 ‘B21 크림’을 선보이며 이어 24일 고농축 앰플 에센스인 ‘닥터쥬크르 MSC앰플’을 판매한다.
오는 25일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은 원장의 노하우가 담긴 ‘스카인드 글로우 크림’을 판매하며 이외에도 2022년 판매상품 TOP10에 이름을 올린 ‘더마큐어’의 ‘크리미 앰플’을 비롯해 ‘클리오 팩트’, ‘리나시타 립세트’ 등 색조 화장품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