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첫 불가사의 점령전 선봬…프로모션 영상 공개

최효경 기자

2022-12-14 13:38:32

넥슨,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시즌1 불가사의 점령전 오픈 / 이미지 제공 = 넥슨
넥슨,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시즌1 불가사의 점령전 오픈 / 이미지 제공 = 넥슨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엔드림(대표 조성원)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문명: Reign of Power(레인 오브 파워)’의 출시 후 첫 불가사의 점령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달 29일 정식 출시 이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 진행되는 첫 시즌으로 본격적인 연맹 간 전투가 시작된다. 이와 함께 주요 불가사의를 공격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점령전이 추가됐다.

불가사의는 총 13종이며 수도급, 대도시급, 소도시급 등 규모에 따라 세 가지 등급으로 구분된다. 가장 큰 수도급은 ‘피라미드’ 1종이며, 대도시는 △’경복궁’ △’자유의 여신상’ 등 4개의 랜드마크, 소도시급에는 △’콜로세움’ △’스톤헨지’ 등 8개의 전 세계 문화 유적지가 포함된다. 시즌의 연대기가 진행됨에 따라 낮은 등급의 불가사의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각각 1주 단위로 점령전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넥슨은 점령전의 주요 특징과 게임 내 전투 모습을 소개하는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