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스마트킵·엡손 라벨프린터 콜라보 세트 선보여

최효경 기자

2022-12-12 17:04:56

'스마트킵’X엡손 라벨프린터' 세트 / 사진 제공 : 락앤락
'스마트킵’X엡손 라벨프린터' 세트 / 사진 제공 : 락앤락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락앤락(대표 이재호)이 한국엡손과 콜라보를 통해 냉동·냉장 소분 보관용기 ‘스마트킵’X엡손 ‘라벨프린터’ 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연말맞이 냉장고 정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보관·정리에 특화된 락앤락 ‘스마트킵’ 7종과 엡손의 ‘라벨프린터’ 1종으로 기획됐다.

‘스마트킵’은 항균 및 항곰팡이 기능을 가진 안티박(Anti-Bac) 소재를 적용해 세균 번식을 억제하고 음식을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소분이 필요하거나 남은 식재료를 보관하는 주부나 1인 가구 등에게 유용하고, 냉장뿐만 아니라 냉동 상태의 식재료도 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용기 바닥은 물결무늬로 설계해 얼어 있는 내용물을 쉽게 분리할 수 있다는 것이 락앤락측의 설명이다.

이어 락앤락측은 엡손 ‘라벨프린터’는 물품 정리, 선물 포장 등 라벨을 붙이는 용도로 가정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4~18mm까지 다양한 폭의 테이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40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다양한 이모티콘이 내장되어 있어 감각적인 나만의 라벨을 만들어 한층 재미있게 정리하거나 꾸밀 수 있다고 설명했다.

락앤락은 이번 신제품을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정상가 대비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락앤락 자사몰을 비롯해 11번가, 엡손 네이버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