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도구리 막내클럽 시즌 2 ‘막피아의 밤’ 온라인 캠페인 진행

최효경 기자

2022-12-12 13:24:16

엔씨소프트 도구리, 막내클럽 시즌 2 ‘막피아의 밤’ 사이트 오픈 /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도구리, 막내클럽 시즌 2 ‘막피아의 밤’ 사이트 오픈 /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막내클럽 시즌 2 ‘막피아의 밤’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막피아의 밤’은 사회초년생들이 즐길 수 있는 여러 콘텐츠가 마련된 온라인 캠페인으로, 사회 생활에 지친 막내들이 도구리가 만든 비밀 단체 막내클럽에서 ‘막피아(막내+마피아)’로 활동하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엔씨는 설명했다.

막내클럽 시즌 2인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10일간 열리며, 막피아의 밤은 막내클럽에서 개최하는 연말 파티 콘셉트로 총 6종의 참여형 코너를 선보인다.

구체적으로 ▲파티 입장권을 발권하는 ‘티켓부스’ ▲막피아 파티룩을 꾸미는 ‘드레스룸’ ▲각자의 실수를 자랑하는 ‘메인홀’ ▲2023년 운세를 확인하는 ‘칵테일바’ ▲막내클럽의 역사를 볼 수 있는 ‘비밀서재’ ▲디지털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지하금고’ 등이 있다.

도구리는 막내들을 응원하기 위해 사이트 입장 티켓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막피아의 밤 파티 키트(100명)’를 선물하며 막내로서 실수했던 사연 중 우수자를 시상하는 ‘막피아 실수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실수를 게시하면 공감을 받은 순으로 ‘아이폰 14 프로 실버+막내클럽 폰케이스(1명)’, ‘시그니엘 STAY 2인 식사권(디너)(2명)’, ‘도구리 바디필로우(30명)’ 등을 증정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