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티몬은 시트콤과 상품 홍보가 합쳐진 하이브리드 드라마 ‘수미네집’ 2화를 공개하고 오는 15일까지 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의 겨울 베스트 아이템 기획전을 연다. 드라마에 등장하는 상품들을 비롯해, 니트·코트 등 300여종을 최대 91% 할인 판매한다.
전용 쿠폰 혜택도 준비했다. 30% 즉시 할인에 이날 선착순 5%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35%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올리비아로렌과 함께하는 수미네집 2화는 12일 오후 6시 티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연말 홈파티, 캠핑족을 사로잡을 ‘먹거리’ 이색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이달 13일 티몬 라이브커머스 ‘TVON(티비온)’에서 셀럽과 함께하는 라방 릴레이가 펼쳐진다. 오후 9시부터 최현석 셰프가 출연해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테이스티나인’의 상품을 특가에 소개한다. 구매금액별 최대 15% 할인쿠폰과 함께, 플레이트, 스테이크 소스, 척아이롤 구이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후 10시에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를 지원을 목표로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의 먹방 라방이 이어진다. 판매 수익의 일부는 취약계층에 기부되어 나눔에도 동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