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하는 CCM(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gement)인증은 기업이 소비자 중심의 기업 경영 활동을 실시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실천하는지에 대한 평가 및 인증하는 국가 공인제도로 2년마다 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NS홈쇼핑은 지난 2009년부터 인증 받아 12년간 인증을 유지해왔으며 이번 ‘명예의전당’에 올랐다.
NS홈쇼핑은 내부위원 4명과 외부위원 6명으로 구성된 제1기 ‘소비자 불만처리위원회 출범(20년)’, ‘디지털 컨택센터 선진화 시스템구축(20년 5월)’을 통해 서비스 선진화에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고, 시각장애인 등록 및 주문서비스를 통해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시니어 고객을 위한 앱 설치 서비스를 오픈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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