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은 최근 한 달간(11.8~12.8) 출산·육아용품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 대비 78% 상승했으며 이 중 외출 용품이(224%)가장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고, 기저귀·물티슈(185%), 위생·건강·세제 (179%), 유아목욕·스킨케어(155%), 완구·교구·도서(88%), 분유·유아식품(45%) 순으로 상승세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에 회사측은 실외마스크 착용 의무화 해제 이후 야외 나들이에 나선 고객 수요가 높아지며 육아용품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분석, 이같은 수요에 맞춰 출산·유아동 상품들을 여러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상품은 ▲뉴질랜드 산양유 퓨어락 로열플러스 4캔 정상가 대비 최대 44% 할인 판매 ▲페이퍼플레인키즈 방한부츠 ▲하기스 기저귀 전라인 최대 32% 할인 판매 ▲페넬로페 본보야지 루브르 아기물티슈 10팩 특가▲그린핑거 유아 스킨케어 패키지 50% 할인 판매등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