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전국 매장서 비스포크 그랑데 AI '반납없는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

최효경 기자

2022-12-11 11:14:56

이미지 제공=삼성전자
이미지 제공=삼성전자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31일까지 삼성전자 전국 매장에서 '반납없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 기간 2022년 비스포크 그랑데 세탁기 AI 25kg·2022년 비스포크 그랑데 건조기 AI 20kg 올인원컨트롤 제품을 구매할 경우, 보유하고 있는 제품 반납 없이 최대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비스포크 그랑데 세탁기 AI 25kg·비스포크 그랑데 건조기 AI 20kg·에어드레서 대용량 패키지 구매 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측에 따르면 비스포크 그랑데 AI는 ▲한꺼번에 많은 빨래를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용량 세탁기∙건조기로 ▲세제와 유연제를 알아서 넣어주는 '세제자동투입'과 ▲세탁∙건조 코스 종료 시 자동으로 문이 열려 내부 습기 없이 세탁물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오토 오픈 도어'를 적용했다. 제때 문을 열지 않아 고온다습한 환경에 세탁물을 방치해 옷감이 상하거나, 꿉꿉한 냄새가 밸 걱정 없이 세탁물을 마지막까지 산뜻하고 위생적으로 관리 해준다.

이와 함께 ▲얇은 이불부터 두꺼운 이불까지 사계절 이불 종류에 맞춰 관리할 수 있는 'AI 이불 코스', ▲유해세균을 확실하게 살균해 안심할 수 있는 '살균세탁'∙'살균건조', ▲반려동물의 털과 오염, 알러젠 제거와 탈취 성능에 특화한 '펫케어' 갖춰,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부터 반려동물 가정까지 더욱 위생적이고 편리한 런드리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삼성전자측의 설명이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반납없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전국 매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