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최효경 기자

2022-12-07 10:13:29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겨울 달구는 이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겨울 달구는 이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홀딩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영문 타이틀: Eternal Saga: Region Tactics, 이하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겨울 시즌을 맞아 이달 27일까지 ‘2022 겨울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이벤트 아이템, ‘눈꽃송이’ 200개가 주어지며, 월드맵의 모든 스테이지에서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연계된 이벤트인 ‘아레나’에서 배팅하고 승리팀을 맞추면 더 많이 확보할 수 있다. 눈꽃송이로 이벤트 상점에서 희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GM 레나를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나는 유저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게임 매니저로 하루 2회 입장 가능한 이벤트 맵에서 루돌프 복장을 한 ‘레나’를 잡으면 ‘눈꽃송이’, ‘크리스마스 기념 골드’, ‘전설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콘텐츠로 메인 콘텐츠인 ‘아스타니아 대륙 월드맵 스테이지’의 새로운 시나리오 68~70이 추가됐으며 지하굴의 ‘매우 어려움’ 난이도가 확장됐다. 또한 신규 병사인 아마존 종족의 ‘비병’과 제국 종족의 ‘비병’이 등장해 공중 유닛의 활용성이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