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로써 11번가는 NCSI를 비롯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5년 연속)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4년 연속)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14년 연속) 등 국내 권위 있는 고객 만족도 조사 4곳에서 1위를 달성하며 올해 4관왕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지난 3월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오픈마켓 부문 1위(7년 연속)에 선정됐다.
11번가는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 활동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여 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11번가는 아마존 해외직구 서비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통해 국내 해외직구 시장에서 가장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우주패스’ 멤버십과 연계한 무료배송 등의 해외직구 혜택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11번가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11번가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로 유튜브와의 쇼핑 파트너십을 강화해 유튜브 송출과 '쇼핑' 기능을 접목한 라이브 쇼핑 방송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