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우수 중소기업 30개사 판로 진출 및 판촉 지원

최효경 기자

2022-11-29 10:55:55

한샘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업해 여는 한샘몰 온라인 기획전 '드리머마켓' 배너 / 이미지 제공 = 한샘
한샘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업해 여는 한샘몰 온라인 기획전 '드리머마켓' 배너 / 이미지 제공 = 한샘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한샘(대표 김진태)이 중소기업유통센터(중기유통센터)와 중소기업의 판로 진출 및 판촉∙마케팅을 돕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한샘은 경쟁력 높은 중소기업 제품을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과 ‘한샘디자인파크’ 매장에 입점시킬 예정이며 이를 통해 판로 확대와 마케팅 지원 등 상생 행보를 이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중기유통센터 판로정보 플랫폼 ‘판판대로’에서 모집된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한샘 MD가 선발하고, 한샘몰·한샘디자인파크 입점 및 판촉·홍보마케팅을 지원한다.

한샘은 경쟁력 높은 상품 입점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중소기업은 한샘의 유통망을 활용해 판로를 넓혀 매출을 높이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한샘은 협약과 함께 중기유통센터와 우수 중소기업 약 30개사를 발굴했으며 △사물인터넷(IoT) 가전 전문 기업 ‘㈜미로’ △자연 생분해 친환경 제품 판매사 ‘유한회사 한포’ △아로마 디퓨저 브랜드 ‘에이디스’ △스마트가전 기업 ‘엘이디세이버’ 등이 대표적이다.
이들 중소기업 중 20여곳은 한샘몰, 10여곳은 한샘디자인파크 방배·분당·잠실·부산·대구점 생활용품 매장에서 본격적으로 상품을 선보인다.

한샘몰은 이날부터 오는 12월 13일까지 우수 중소기업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드리머마켓(Dreamer Market)을 진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