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필드는 올해 ‘러브 투게더(Love Together)’를 테마로, 사랑 가득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 클래식한 골드 트리부터 레고, 포켓몬, 크리스마스 요정까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은 ‘골드 트리’를 준비했으며 이와 함께 조명을 활용한 미디어 콘텐츠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가 별마당 도서관의 대형 서가에 펼쳐진다.
스타필드 고양과 안성은 완구 브랜드 레고와 함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가든(Christmas Fantasy Garden)’을 선보인다.
수만개의 브릭들이 쏟아져 내리는 듯한 레고 폭포가 마련됐으며 이와 함께 고양점에서는 풍차 트리가, 안성점에서는 오르골 트리가 조금씩 회전하면서 캐롤이 흘러나와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은 ‘해피 홀리데이 스노위 포켓몬(Happy Holidays Snowy Pokémon)’을 통해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포켓몬 마을’로 변신할 예정이며 산타 모자를 쓴 10m의 대형 피카츄와 스타필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5m의 눈사람 피카츄가 고객들을 맞이한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스타필드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트리 연출과 함께 한 해의 고단함을 다 잊으시고 행복한 추억 많이 쌓으셔서 2022년 아름답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