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매직은 디자인 아이덴티티 전략 ‘내추럴 모노크롬 (Natural Monochrome)’으로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본상과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GD), 특허청장상에 이어 최고상,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선정됐다.
SK매직측에 따르면 내추럴 모노크롬은 ‘생활 속 자연스러움’을 지향하는 SK매직의 차별화된 디자인 아이덴티티 전략으로 가전이 공간 속으로 스며들어 고객 생활에 일부가 되고자 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에 더해 해당 디자인 콘셉트를 반영한 올인원 플러스 직수 얼음 정수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터치온 프로 식기세척기, 올파워 인덕션 등 총 7개 제품도 본상 ‘핀업 베스트 100((PIN UP BEST100)’에 이름을 올렸다고 전했다.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 41은 친환경 소재를 적용하는 한편, 전력 소비 없이 수압을 이용한 차별화된 에코 가전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으며 신입 및 영입 구성원에게 제공되는 ‘친환경 웰컴 키트’가 본상을 수상, 함께 출품한 패밀리 전자레인지도 파이널리스트(Finalist)로 선정됐는 영예를 안았다는 것이 SK매직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