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e식품관' 누적 방문 고객 100만 돌파 기념 '가전식 콜라보 기획전' 진행

최효경 기자

2022-11-23 10:34:11

삼성전자가 'e식품관' 방문 고객 100만 돌파 기념으로 선보이는 '가전식 콜라보 기획전'  / 이미지 제공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e식품관' 방문 고객 100만 돌파 기념으로 선보이는 '가전식 콜라보 기획전' / 이미지 제공 = 삼성전자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삼성전자가 가전과 식품을 연계한 쇼핑 플랫폼 'e식품관'의 누적 방문 고객 100만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가전식 콜라보 기획전'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닷컴 내 'e식품관'은 삼성전자 제품과 연결해 조리 및 관리할 수 있는 브랜드 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며 가전, TV, 모바일 등 삼성전자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은 가입 후 제휴사 카드로 매월 일정 금액 이상의 식품을 구입하면 3년간 최대 72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과 함께 올해 론칭한 'e식품관'이 누적 방문 고객 100만을 돌파하며,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달부터 자사 제품과 식품을 연계해 '가전식 콜라보 기획전'을 선보인다.

'가전식 콜라보 기획전'에는 △삼성 TV 구매 고객에게 야식 제품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는 '삼성 TV X 야식 패키지' △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농협 김치를 특가에 제공하는 'BESPOKE 김치플러스 X 농협 김치'△ '갤럭시 워치, BESPOKE 큐브 Air X 꿀잠 프로젝트 패키지' △ 펫팸족을 위한 'BESPOKE 제트 봇 X 펫박스'가 있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과 기획전 등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