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MMORPG '공성전' 선봰다…"유튜브 채널에 공개"

최효경 기자

2022-11-22 14:18:08

제공 : 카카오게임즈
제공 : 카카오게임즈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를 맡은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이 오는 30일, MMORPG의 꽃이라 불리는 ‘공성전’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달 30일 업데이트 예정인 ‘공성전’은 3개의 성을 공격하는 대형 전투 콘텐츠로, ‘성벽 오르기’, ‘활강’, ‘수성 병기’ 등 박진감 넘치는 요소들이 탑재됐다.

‘오딘’의 ‘공성전’은 총 3개의 성을 동시에 공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사전에 길드원간의 치밀한 전략과 준비가 필요하다.

‘공성전’은 시작 지점을 중심으로 좌측, 전면, 우측에 성들이 배치된다. 각 성은 외성과 내성으로 구분되며 성문을 파괴하거나 성벽을 타고 올라 외성 내부로 진입할 수 있다. 외성에서 성을 공격하는 공성측은 수성 병기가 합세한 수성측과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성문을 뚫고 동력 장치를 파괴하면 내성으로 진입할 수 있게 된다.

여기에, 전세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강력한 ‘공성전’ 전용 스킬을 추가했다. 이외에도 ‘공성전’을 승리로 이끄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용병’ 시스템도 구축했다
‘공성전’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신규 티저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