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IFA 온라인 4’ 부산 오프라인 행사 ‘킥오프 페스티벌’ 개막

최효경 기자

2022-11-18 15:36:03

사진 제공 =넥슨
사진 제공 =넥슨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오프라인 행사 ‘킥오프 페스티벌’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이용자들을 초청해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무대 프로그램으로 행사 1일차 ‘피잘알 DAY’에는 ‘FIFA 온라인 4’ 관련 객관식 문제를 활용한 골든벨 퀴즈, O/X 밸런스 게임, 프로젝트 걸그룹 피온걸스의 축하 공연 등을 진행한다.

이어 2일차 ‘오픈리그 DAY’에는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2개팀으로 나뉘어 ‘FIFA 모바일’ 최강자전, 우먼스 배틀, 강화의 신, 뿌드컵 결승 등 총 6종의 대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넥슨은 현장 승부예측을 통해 가장 많이 맞힌 유저들 중 추첨해 손흥민 토트넘 사인 유니폼, 이강인 사인 축구화, 차범근 사인 유니폼, 호나우두 사인 유니폼 등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어 마지막 3일차 ‘챔피언십 DAY’에는 지난 9월 23일 개막해 긴 여정을 이어온 ‘2022 eK 리그 챔피언십 시즌 2’의 종지부를 찍는 파이널 매치를 실시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