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에 추억의 맵 ‘웨어스타디움’ 업데이트…"시즌4 피날레 이벤트"

최효경 기자

2022-11-17 12:50:39

‘서든어택’에 추억의 맵 ‘웨어스타디움’ 업데이트 / 이미지 제공 = 넥슨
‘서든어택’에 추억의 맵 ‘웨어스타디움’ 업데이트 / 이미지 제공 = 넥슨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추억의 맵 ‘웨어스타디움’을 17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웨어스타디움’은 최대 11대 11 대전을 지원하며, 전/후반전에 걸쳐 대결이 진행된다. 맵 곳곳에 높게 날아오를 수 있는 윈드장치가 존재하고, 맵 중앙 하프라인에 특정 시간에는 적에게 광범위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슈퍼 볼’이 등장한다. 오는 12월 1일까지 웨어스타디움에서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미션을 달성하면 총 47만 경험치와 함께 ‘Soccer Grenade 영구제’, ‘돌격 기간연장’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2022 시즌4 피날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중 ‘서든패스’ 레벨을 올리면 ‘FearLess 영구제 선택권 II’, ‘황정민, 하정우 멀티 카운트’ 등을 지급하고, ‘패스티켓’ 묶음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 11월 21일까지 특정 일자에 ‘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시즌4 피날레도 만관부’ 등 미션 문구를 전체 채팅창에 입력하면 총 50만 경험치와 함께 ‘영구제 밀봉’, ‘시험지 수류탄(영구제)’ 등을 선물한다.

또, ‘2022 시즌4 피날레 서든 라이브’를 이달 21일부터 23일까지 매일 저녁 7시에 실시한다.

‘서든어택’ 및 추억의 맵 ‘웨어스타디움’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