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주방·욕실 제품 총집합”··· 콜러, 강남 쇼룸 새 단장

김수아 기자

2022-11-17 11:01:00

콜러 강남 쇼룸 /  사진 제공 = 더피알
콜러 강남 쇼룸 / 사진 제공 = 더피알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신제품 및 인기 제품 중심으로 FONTE(유신) 쇼룸 강남점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콜러는 16일 오전, 콜러 강남 쇼룸에서 리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인테리어·리빙에 특화된 인플루언서와 VIP 고객 등 총 40명이 참석하여 쇼룸을 투어하고 신제품 설명회를 가졌다.

콜러 강남 쇼룸은 논현동 가구거리 일대에 위치한 면적 약 200㎡의 주방·욕실 인테리어 전문쇼룸이다. 이번 리뉴얼은 쇼룸 오픈 8주년을 맞아 진행된 것으로 쇼룸 내부에는 2022년 글로벌 신제품부터 베스트셀링 제품까지 다양하게 전시했다.

쇼룸 메인 공간에는 콜러의 2022 신제품인 ‘스테이트먼트&앤썸(Statement & Anthem)’ 샤워링 컬렉션을 비롯한 콜러의 욕실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스테이트먼트&앤썸 샤워링 컬렉션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2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이다. 다양한 수류를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이트먼트 샤워링 컬렉션과 이를 사용자의 샤워 스타일에 맞춰 제어할 수 있는 앤썸 밸브로 구성되었다.

국내 첫 전시된 ‘멀롯(Merlott)’ 시리즈도 콜러 강남 쇼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멀롯’은 전동으로 상판이 이동하는 무빙 아일랜드가 특징인 제품이다. 평소에는 쿡탑을 숨겨서 식탁 겸 단일화된 공간으로 사용하고, 조리나 추가 작업 공간이 필요할 시 상판을 오픈해 활용하는 등 깔끔한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콜러코리아 세일즈 마케팅팀 박선영 총괄이사는 “콜러 강남 쇼룸은 클래식부터 스마트홈까지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하고 취향대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콜러의 혁신기술과 다채로운 디자인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오프라인 접점 확대와 공간 운영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콜러는 쇼룸 리오프닝을 기념해 오프라인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콜러 강남 쇼룸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콜러 강남 쇼룸에 전시된 모든 제품은 FONTE 온라인몰에서 구매 및 확인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